티몬, 추석맞이 몬스터추석메가세일 개최
티몬, 추석맞이 몬스터추석메가세일 개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9.0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사진=티몬)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월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몬스터추석메가세일’을 7일까지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기간 티몬은 명절 선물세트부터 해외여행 패키지까지 연휴 쇼핑을 돕는 파격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또, 오늘 한정 최대 12% 할인쿠폰, 카카오페이머니 최대 8% 즉시할인을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추석PICK’ 상품들을 선보이고, 최대 10% 페이백 혜택까지 전한다. 첫날은 ‘식품데이’다. 가공식품 선물세트(동원, CJ제일제당, 사조해표, 롯데햄 등), 홍삼 선물세트(정관장, 한삼인 등)를 초특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명절요리를 즐길 때 필수인 부침가루·양념, 펩시콜라 등도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강력 추천 상품을 엄선한 ‘몬스터특가’도 눈에 띈다.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며 해외여행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하나투어와 1일 단 하루 세부 패키지 여행 특가를 선보인다. 세부 솔레아 리조트 요트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 등이다.

이 외에도 뜻밖의 득템 재미를 안겨줄 이벤트와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미리추석’ 기획전도 준비했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모두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