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3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제품 이미지(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제품 이미지(사진=오리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오트를 통째로 갈은 원액에 현미, 보리 등으로 만든 그래놀라를 곱게 갈아 넣어 고소한 맛에 영양까지 강화했다.

190ml 제품 1팩 기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당함량은 최소화했다.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동물성 단백질과 유당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국비건심사평가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오트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과 고소한 그래놀라 풍미를 잘 살린 ‘플레인맛’, 오트와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초콜릿맛’ 2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식물성 음료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은 낮춰 건강 및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여성들에게 특히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치소비 트렌드 속 마켓오네이처를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엄선된 원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