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폴드5’ 등 50여 개국서 본격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폴드5’ 등 50여 개국서 본격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9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방문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8월 9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방문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글로벌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중국 등 50여개 국가에서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다음 달까지 글로벌 출시를 완료할 예정이다.

공식 출시 전 진행된 ‘사전 판매’의 경우 한국을 포함한 유럽, 중남미,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하며 전작을 넘어섰다. 특히, 국내는 일주일간 102만대의 사전 판매를 기록하며, 폴더블 스마트폰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일부터 9월 30일까지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간 중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혹은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치 액세서리 3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2000종류 이상의 워치 페이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임플릭 오리지널 워치 페이스 6개월 이용권이 함께 증정된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신제품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중고 가격에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인(Trade-in)’ 행사도 진행한다. 단 반납 가능 모델은 일부 제품에 한정된다.

노태문 삼성전자 MX(모바일 경험) 사업부장(사장)은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최신 갤럭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삼성전자는 차세대 폴더블·워치·태블릿 제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롭고 매력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러한 비전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