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연다...“유망 한식 세프 육성”
CJ제일제당,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연다...“유망 한식 세프 육성”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외부 전경 (사진=CJ제일제당)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외부 전경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은 유망 한식 셰프 육성의 플랫폼 역할을 할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은 셰프들이 한식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CJ제일제당의 혁신허브인 ‘이노플레이’ 1층에 마련됐으며, 오는 17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이 레스토랑은 CJ제일제당이 선발한 젊은 한식 셰프들이 메뉴 개발과 고객 응대, 식당 운영에 대한 현장 경험을 쌓고, 나아가 한식 오너 셰프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운영될 방침이다. 다음달부터는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할 참가자를 공개 모집해 최대 3개월 간 무상으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진 셰프들이 참여하기에 앞서, 유명 스타 셰프인 조셉 리저우드가 오는 31일까지 2주간 길잡이 역할을 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식의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기고, 오랜 기억에 남을 미식 경험을 가져가갈 수 있도록 팝업 레스토랑을 기획했다”면서, “젊은 셰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해 한식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K-푸드 세계화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