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공기청정기, 美 컨슈머리포트 최고 평가 받아
코웨이 공기청정기, 美 컨슈머리포트 최고 평가 받아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에어메가 프로엑스(사진=코웨)
코웨이 에어메가 프로엑스(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미국 소비자매체로부터 최고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미국 소비자매체 컨슈머리포트가 미국 시중에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186종을 대상으로 한 성능 평가에서 코웨이 에어메가 프로엑스에 93점을 부여해 최고점을 얻으며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평가 대상 중 90점을 넘은 것은 코웨이가 유일하며, 한국 브랜드 공기청정기가 1위로 선정된 것도 처음이다.

컨슈머리포트는 미국 내 판매되는 가전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설문과 자체 테스트를 기반으로 평가해 순위를 매기고 있다. 이 평가와 순위는 미국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참고하는 중요 기준이다.

1위로 선정된 코웨이 에어메가 프로엑스는 오염물질 제거 성능, 전력 효율성, 낮은 소음도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제품 성능 평가와 함께 발표된 만족도·신뢰도 부문에서 코웨이는 모두 매우 만족 (5점)을 받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또한, 매체는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2023년 최고의 공기청정기’, ‘산불 공기오염에 대비한 최고의 공기청정기’로 선정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당사는 앞으로도 업계 최대 R&D 역량을 기반으로 공기청정 노하우와 혁신 기술력을 집약해 글로벌 공기청정기 선두 기업의 명성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