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오뚜기 88데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티몬X오뚜기 88데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0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까지 ‘티몬X오뚜기 88데이’ 이벤트 개최 (사진=티몬)
오는 11일까지 ‘티몬X오뚜기 88데이’ 이벤트 개최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오는 11일까지 닷새간 ‘티몬X오뚜기 88데이’ 온·오프라인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8일에는 오뚜기 올인데이를 열고 대표상품들을 48% 단독 할인판매 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1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매일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프라인 현장에서 오뚜기의 대표 상품 체험 기회를, 온라인에서는 ‘올인데이’ 등 특가쇼핑 행사를 펼치며 파트너 매출 증대와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는 목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시식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 3개의 체험 공간으로 꾸려진다. 시식존에서 오뚜기의 인기 상품을 맛볼 수 있다. 상품들은 행사장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열리는 상품 페이지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존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럭키박스 응모함, 룰렛 이벤트를 열어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오뚜기 캐릭터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에서 SNS 인증샷을 남기면 사은품도 증정한다. 10일 오후 12시에는 오뚜기 푸드트럭이 깜짝 방문해 피자, 프로틴음료 시식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 전용 혜택도 가득하다. 행사기간 동안 화제의 ‘오뚜기 히모카와 우동’ 럭키딜 응모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선물한다. 내일 8월 8일은 ‘올인데이’를 맞아 진라면, 오뚜기밥, 컵누들, 컵밥 등 대표 상품들을 최대 48% 단독 할인판매한다. 매일 저녁 7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특집 방송도 진행, 역대급 특가 기회는 물론 전용 사은품도 지급한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행사로, 매출 극대화는 물론 신제품 홍보, 신규고객 유치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 파트너사 참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특별 협업을 다져 파트너, 고객 모두가 즐거운 쇼핑 축제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