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 경품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 경품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8.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계좌 개설시 1500명 추첨 경품 제공
청약 2만원, 적금 1만원 금융바우처도 지원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부모가 자녀 명의 상품을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우리아이 계좌개설’ 가입 이벤트로 '내 손으로 우리아이 통장 만들기'를 오는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는 비대면 가족관계 서류제출로 친권자 여부가 확인된 부모가 우리WON뱅킹에서 자녀 명의 예적금을 신규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서비스다. 

지난 7월 ‘입출식계좌’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시작으로, 이달부터는 ‘아이행복적금2’와 ‘WON플러스예금’을 추가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또한 자녀가 금융바우처 지원 대상(기수혜자 제외)이면 주택청약종합저축 2만원, 아이행복적금2 1만원을 가입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 고객이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에서 미성년 자녀 명의 계좌개설과 응모로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이마트 5만원 상품권 100개 ▲도미노피자 쿠폰 200개 ▲BBQ치킨 쿠폰 200개 ▲스타벅스 커피세트 1000개를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가 자녀들의 용돈 관리 등 자산형성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