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여름 인기 여행상품 ‘빅세일’…최대 60% 할인
쿠팡트래블, 여름 인기 여행상품 ‘빅세일’…최대 6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0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 바캉스 BIG SALE 프로모션’(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상품을 대폭 할인해 선보이는 ‘썸머 바캉스 BIG SALE 프로모션’을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을 포함해 약 120여개의 상품이 준비됐으며, 최대 할인율은 60%에 이른다.

국내여행 상품은 숙박, 티켓·패스, 제주여행 등으로 구성돼 있다. 캐리비안베이, 롯데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 블루캐니언, 원마운트, 고양레저타운 등 주요 워터파크·수상레저부터 전국 풀빌라, 수영장 보유 호텔 등 여름 인기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국내여행 상품으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원마운트 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 골드1시즌 종일이용권, 캐리비안베이 골드 1, 2시즌 동일권 등이 있다. 특히 3일부터 제주항공 특가 이벤트로 제주도 편도 항공권을 4900원에 선보이며, 해당 항공권 구매 시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여행은 패키지, 자유여행·항공, 티켓·패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최근 인기가 높은 해외여행지인 일본 와우 특가 상품부터 다낭·방콕 등 주요 동남아 지역 상품 할인까지 폭넓게 마련했다. 주목할 만한 해외여행 상품은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일본 오사카 주유패스, 다낭 패키지여행 등이다. 또한 하나투어와 손잡고 3일부터 괌·사이판, 홍콩, 베트남, 태국 등 근거리 인기 해외여행 패키지를 30만원대에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풀빌라, 워터파크 등 여행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는 쿠팡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고객 여러분께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여행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이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