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 앞두고 정관장×하림 ‘홍삼삼계탕’ 인기
초복 앞두고 정관장×하림 ‘홍삼삼계탕’ 인기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7.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하림 ‘홍삼삼계탕’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하림 ‘홍삼삼계탕’ (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지난 6월 하림과 공동 출시한 프리미엄 ‘홍삼삼계탕’이 초복을 앞두고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 따르면 ‘홍삼삼계탕’은 초복을 1주일 앞둔 7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정몰에서만 총 1000개가 판매되었으며, 주말에는 판매 수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홍삼삼계탕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대추 등 건강한 7가지 재료를 베이스로 국내산 닭고기를 끓여낸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이다.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 점유율 1위 ‘정관장’과 닭고기 시장 점유율 1위 ‘하림’의 전문성이 결합해 기본에 충실하되 풍미 가득한 맛을 구현했다.

정관장은 홍삼삼계탕이 인기를 끌자 홍삼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8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에서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홍삼삼계탕’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정관장몰에서 ‘홍삼삼계탕’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글루타치온’,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홍삼삼계탕’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정관장 포인트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삼계탕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삼계탕’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