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모델 아이브 안유진 고향 대전서 시축 나선다…12일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하나금융 모델 아이브 안유진 고향 대전서 시축 나선다…12일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7.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의 승리 기원·사인 축구공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금융그룹)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2라운드를 맞아 하나금융그룹의 새 광고모델인 가수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시축자로 대전 홈경기를 찾는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안유진은 경기 시작 전 시축자로 나서 대전의 승리를 기원하며, 홈팬들과 함께 그라운드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단에게 승리의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공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다시 한번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대세’ 안유진의 방문 계획에 대전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대전 출생으로 학창시절 대전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지낸 안유진의 방문을 알린 구단 SNS 게시물에는, ‘대전의 딸’ 안유진을 연호하는 수많은 댓글이 달리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12일에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1’ 22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경기 예매는 오는 7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하나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안유진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하나금융그룹이 추구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금융그룹’이라는 핵심가치에 부합해 최근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돼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안유진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의 CF '단 하나뿐인 여행'편을 통해 여행 준비과정에서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혜택들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가수 안유진은 <LOVE DIVE>, <After Like>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로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