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해외직구 위켄드’오픈...3일간 최대 40% 할인
티몬, ‘해외직구 위켄드’오픈...3일간 최대 4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6.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유럽·중국 등 직구 인기 상품 선봬
30일부터 최대 40%할인 판매
티몬, ‘해외직구 위켄드’오픈(사진=티몬)
티몬, ‘해외직구 위켄드’오픈(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내달 2일까지 사흘간 ‘해외직구 위켄드’를 개최하고 주요 직구 국가인 유럽, 미국, 중국의 인기 상품을 즉시 할인에 중복 할인까지 더해 최대 40%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해외직구 위켄드는 3일간 미국·유럽·중국 등의 직구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큐텐이 직접 현지 셀러로부터 상품을 소싱해 품질을 보증하며,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전한다. 퀴즈 풀이로 추가 10%할인을 제공하는 히든 쿠폰을 받으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첫째 날인 30일은 ‘유럽데이’로 명품과 식품류가 특가다. 구찌·보테가 베네타 등 명품 지갑은 30만원대부터다. 독일 인기 분유 브랜드인 압타밀의 프로푸트라, 인기 비타민 오쏘몰 이뮨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1일 ‘미국데이’에서는 비타민 등 건강보조제를 엄선했다. 센트륨 실버 멀티 비타민정, 닥터브라이언 베스트 영양제도 1+1 구성에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또, 2일 ‘중국데이’에는 가성비 전자 제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전한다.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올인원 로봇 청소기는 30%이상 할인한다. 또 베이스어스 차량용 무선청소기, 가성비 포터블 모니터로 주목받는 제우스랩의 Z14 라이트 프로 포터블 터치 등을 판매한다.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물가 상승으로 가성비 상품을 찾기가 쉽지 않아 관심 상품을 생산국가의 셀러에게 구매하는 직구 수요가 높아지는 경향”이라며,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다채로운 직구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