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송중기 모델로 ‘칸타타 블랙플러스’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송중기 모델로 ‘칸타타 블랙플러스’ 광고 온에어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6.1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타타 블랙플러스’ 광고 (사진=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블랙플러스’ 광고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블랙플러스’ 출시와 함께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했다.

15일 롯데칠성음료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 송중기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칸타타 브랜드 특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광고는 ‘가볍게 즐기는 색다른 커피’라는 콘셉트로 흑백 영상이 녹색으로 전환되는 명암 대비를 통해 블랙커피에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함유된 칸타타 블랙플러스의 특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신규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TV 광고,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행사, 온라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칸타타 블랙플러스 특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라며 “칸타타 블랙플러스가 소비자의 다양한 커피 기호를 충족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에 출시된 ‘칸타타 블랙플러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함유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기존 블랙커피의 깊고 깔끔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며 기능성 원료를 더해 차별화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