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토심이와 토뭉이' 마이 위시 카드 출시 
KB국민카드, '토심이와 토뭉이' 마이 위시 카드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6.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카드가 인기 캐릭터 ‘토심이와 토뭉이’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특유의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20~30대 MZ세대 고객에게 사랑 받는 ‘토심이와 토뭉이’ 캐릭터 디자인을 카드 전면과 후면에 연속성 있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 신청 시에 ▲토심이와 토뭉이 ▲즐거운 토심이 중 하나의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토심이 디자인 카드 출시를 기념해 ▲토심이 디자인 카드로 KB Pay 1건 이상 결제 시‘My WE:SH x 토심이’이모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를 선착순 3만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 신청은 ▲KB Pay 앱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통해 인기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카드에 담았다”며 “토심이와 토뭉이’의 다양한 표정을 담은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인기 캐릭터를 소장함과 동시에 마이 위시 카드의 혜택도 챙기는 일거양득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