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 Kodex 미국투자 패키지 이벤트 진행
삼성자산운용, Kodex 미국투자 패키지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6.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자산운용)
(사진=삼성자산운용)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자산운용이 미국 관련 ETF에 투자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 9일까지 ‘Kodex 미국투자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국투자 패키지’는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처럼, ETF 또한 편하게 분산 투자할 수 있는 투자 패키지 상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투자자들이 ETF에 대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자산운용은 미국투자 패키지 ETF로 총 13개 상품을 8개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 ▲KODEX 미국배당프리미엄액티브, ▲KODEX 미국S&P500섹터 시리즈 6종 (에너지/산업재/경기소비재/필수소비재/금융/헬스케어), ▲KODEX 미국반도체MV, ▲KODEX 미국FANG플러스(H), ▲KODEX 미국채울트라30년선물(H), ▲KODEX 미국달러SOFR금리액티브(합성) 등이다.

이번 Kodex 미국투자 패키지 이벤트는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Kodex 미국투자 패키지 ONE PICK 이벤트’는 KODEX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8개의 이벤트 영상 중, 투자하고 싶은 미국투자 패키지 1가지를 골라 댓글을 남기고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Kodex 미국투자 패키지 매수 인증 이벤트’는 투자하고 싶은 미국투자 패키지를 1가지 이상 선택해 10주 이상 거래한 보유내역을 캡쳐 후 사진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수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미국 여행 패키지 2인 여행 상품권(1명), 고프로 히어로 11 블랙 번들 패키지(2명),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패키지(3명), 버거킹 콰트로 치즈버거 2인 세트 패키지(100명)를 제공한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미국 ETF와 관련해 투자자분들께 재미있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Kodex 미국투자 패키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패키지 여행 상품과 같은 투자 패키지 ETF를 통해, 미국 시장 투자도 보다 쉽고 편안하게 접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