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LF푸드와 한강 치돈맥 체험단 120명 모집
하이트진로음료, LF푸드와 한강 치돈맥 체험단 120명 모집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6.0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서 무알코올 치돈맥 즐기고 싶은 사람 모여라”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 X 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페어링 이벤트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 X 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페어링 이벤트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LF푸드와 함께 ‘하이트제로 X 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양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되며, 각 사 60명씩 총 120명을 선발한다. 응모를 원하는 소비자는 하이트진로음료와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 한 후 ‘하이트제로 X 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조합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프로필에 있는 링크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에게는 ‘하이트제로0.00’ 1박스(500mL 24개입)와 4만원 상당의 ‘모노키친’ 돈까스 2종(통통치즈돈까스·통통고구마치즈돈까스) 2개가 제공되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유로운 제품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국내 최초이자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홈다이닝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의 ‘통통 치즈돈까스’는 HMR 플래그십 제품군 중 하나로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와 프로볼론 치즈를 함께 사용해 치즈 특유의 쫄깃함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한 양사의 첫 협업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모집 인원을 4배 늘리는 등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올프리’ 하이트제로0.00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 마케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