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강한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 편의점 입점
CJ제일제당, 건강한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 편의점 입점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건강한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건강한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은 다양한 곡물의 식물성 단백질이 그대로 담긴 '햇반 그레인보울'을 편의점 3사(GS25, CU, 이마트24)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들의 건강과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물성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CJ제일제당 햇반 그레인보울은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햇반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그레인보울'과 '할라피뇨 그레인보울' 2종이다. 병아리콩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 각종 식물성 재료를 포함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멕시칸 음식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검정강낭콩, 할라피뇨 등을 담아 보다 이색적인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다.

병아리콩 그레인보울과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1개당(160g) 각각 달걀 흰자 2.6개 및 3.3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8g·10g)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제 비건인증인 V라벨도 획득해 비건 식단을 유지하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햇반 그레인보울은 이달부터 GS25, CU, 이마트24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단백질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5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GS25에서는 CJ 훈제대란을, 이마트24에서는 CJ 반숙대란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그레인보울은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마음은 가볍고 속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번 편의점 입점으로 특히 1인 가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