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녹용담은 블랙마카·홍삼담은 엘더베리' 출시
정관장, '녹용담은 블랙마카·홍삼담은 엘더베리'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0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녹용담은 블랙마카·홍삼담은 엘더베리' 신제품 2종 출시(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녹용담은 블랙마카·홍삼담은 엘더베리' 신제품 2종 출시(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가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고품질 원료를 엄선해 만든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과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은 페루산 블랙마카와 뉴질랜드산 녹용을 진하게 담아낸 액상형 스틱 제품이다. 18가지 필수 아미노산, 31가지 미네랄 및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1포당 페루산 블랙마카 농축액 2000㎎과 뉴질랜드 녹용추출물 100㎎을 담아내 풍부한 활력과 스태미나를 제공한다. 합성향료와 감미료 없이 대추야자 농축액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은 유럽의 대표 건강열매인 오스트리아산 엘더베리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엘더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라즈베리 대비 약 19배가량 함유되어 있다. 1포당 생과 약 21g에 해당하는 엘더베리 농축액 3,280㎎을 꽉 채웠으며, 색소와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칠레산 백포도 농축액을 더해 달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채웅식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정관장 굿베이스는 건강한 원료로부터 시작한다는 철학에 기반해 고품질의 원료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다”라며 ”이번 신제품 2종은 원산지 증명서와 정관장만의 깐깐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