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MTS 마블 환매조건부채권(RP) 화면 개편 
KB증권, MTS 마블 환매조건부채권(RP) 화면 개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5.04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주식 쿠폰 1만원 제공 이벤트도 실시
(자료=KB증권)
(자료=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은 고객의 RP(환매조건부채권) 거래시 편의성과 접근성 개선을 위해 대표 MTS인 ‘KB M-able’의 화면을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은 이번 화면 개편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상품명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위험등급, 중도 해지 이율과 같은 상품 핵심 정보를 시인성 있게 배치했다. 고객 이동 경로 및 편의성을 고려해 심플하게 메뉴를 통합하여 불필요한 거래 동선은 줄이고 투자 설명서, 약관 내용 안내와 같은 필요 거래는 최소한의 터치로 가능하게 개선했다. 상품 가입 후에는 매매 내역 및 총 투자금액과 수익금 등을 ‘My RP’ 메뉴 한 화면에서 모니터링 가능하게 고도화 해 고객이 자산의 운영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KB증권은 이번 RP 화면 리뉴얼을 기념하여 5월 31(수)까지 “달라야($), 놀면 뭐하니?” 외화(USD) RP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국인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조건없이 신청 할 수 있으며, 기간 내에 이벤트를 신청하고 HTS(H-able) 및 MTS(KB M-able)에서 외화(USD) RP 100달러(USD) 이상을 매수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해외주식 쿠폰 1만원을 6월 초에 제공한다. 현재 외화(USD) RP 온라인 상품의 금리는 언제든지 입출금이 가능한 수시식 상품이 연 4.20%이고, 최소 31일부터 최대 181일까지 가입 가능한 약정식 상품은 기간별로 최소 연 4.40% ~ 연 4.60% 이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KB증권은 ‘고객 중심’ 이라는 최우선 가치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금융상품 넘버원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외화RP 매수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대표 안전 자산인 달러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기준 금리 보다 높은 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 가입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