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KB 알뜰폰 ‘리브엠’ 고객 멤버십 강화
LG유플러스, KB 알뜰폰 ‘리브엠’ 고객 멤버십 강화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4.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브엠 혜택 중 유독을 소개하고 있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사진=LG유플러스)
리브엠 혜택 중 유독을 소개하고 있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사진=LG유플러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자사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유독은 고객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뮤직, 자기개발, 반려동물, 생활·편의, 패션·뷰티, 키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 서비스를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총 60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독은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지금까지 리브엠은 알뜰폰 멤버십을 운영하면서 편의점 이용 쿠폰, 커피 상품권 등 브랜드 자체적으로 혜택을 제공해왔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유독의 구독 할인 혜택을 알뜰폰 멤버십 최초로 제공키로 결정했다. 리브엠 멤버십 가입 고객이 유독 제휴처 중 1가지를 구독하면 월 6000원씩 연간 최대 6회 할인 받을 수 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KB월렛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유독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유독의 할인 혜택을 리브엠 고객들도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향후 멤버십을 운영하는 알뜰폰 사업자가 늘어나게 되면 자사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 많은 알뜰폰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