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터닝’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터닝’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4.2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녹 리터닝(Returning)’ 제품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천녹 리터닝(Returning)’ 제품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여성의 일상 회복을 위한 맞춤형 녹용 ‘천녹 리터닝(Returning)’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천녹 리터닝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에 여성 회복을 위해 엄선한 식물혼합농축액(숙지황, 당귀, 작약, 백출, 백복령, 감초)을 함유한 제품이다. 약쑥, 유자, 대추, 생강 등 여성 특화 소재를 더해, 출산·육아·복직 등 삶의 중요한 시기를 맞이한 여성의 일상 회복을 건강하게 앞당길 수 있도록 돕는다.

천녹 리터닝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70㎖ 파우치 10포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천녹 제품과 달리 홍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평소 녹용의 원기회복 효능을 집중적으로 경험하고 싶었던 소비자에게 권할 수 있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한 뒤 전통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녹용 관련 8가지 특허 및 30여 년 녹용 연구 노하우를 지녔다. 철저한 원료 관리 기준 8단계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천녹 리터닝은 검증된 최상위 등급 녹용에 타협할 수 없는 천녹의 원칙으로 완성한 여성 회복 특화 제품이다”라며 “출산, 육아, 복직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