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해외주식 드려요"
NH투자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해외주식 드려요"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4.1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테슬라 등 5개 해외주식 2만원 상당 선착순 증정
NH증권 최초 개설인 경우 1회 주식거래 시 $30도 지원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출시하고, 지난주 ‘미성년 자녀 계좌개설 사전신청 이벤트’가 선착순 조기마감 됨에 따라 ‘우리 아이 계좌개설 이벤트’로 연장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연장된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시 우리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해외주식 종목을 선택하면 2만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애플, 테슬라 등 5개 대표 해외주식 종목 중 자녀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종목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주식은 5월 16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뒤이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오픈되는 어린이날 이벤트 혜택까지 받으려면 미리 계좌개설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미성년 자녀의 계좌개설이 NH투자증권 최초 개설인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주식거래 시 미화 30달러 투자지원금도 제공한다.

미성년자 계좌개설 서비스는 NH투자증권 QV 또는 나무증권 모바일앱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설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미성년자 자녀의 올바른 투자습관 정립과 쌓아가는 자산관리의 시작이 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자녀의 계좌를 개설하려면 서류 출력과 방문 등 번거로운 절차가 많았으나 이번 서비스로 모든 처리가 모바일로 가능해졌다. 정부24앱에 로그인해 NH투자증권으로 관련 서류 보내기를 클릭한 후 계좌개설을 진행하면 된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는 “금융교육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미성년자 계좌 서비스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비대면 자녀 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으로 미성년 고객들의 올바른 투자 습관을 정립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