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IRP 세액공제 한도 900만원 확대 기념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IRP 세액공제 한도 900만원 확대 기념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4.04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님 1809명 추첨,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자료=하나은행)
(자료=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은행은 IRP 세액공제 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 시행됨에 따라 오는 6월 30일까지 개인형 퇴직연금 (IRP) 손님을 대상으로 '구(9)해줘, 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 (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및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1년 등록한 손님 ▲기 보유한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개인부담금 300만원 이상 입금한 손님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3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한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IRP 신규, 개인부담금 입금, 계약이전을 완료한 손님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대상 손님 중 추첨을 통해 1800명에게 SK모바일 주유권(300명),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500명), 이디야 모바일 커피쿠폰 (1000명)을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숙박권과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제공한다. 

조영순 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 본부장은 “올해부터 연금 계좌의 세액공제 납입 한도가 확대된 가운데, 더 많은 손님들이 IRP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손님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절세 혜택과 함께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