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9일까지 ‘맘&베이비위크’ 진행
티몬 19일까지 ‘맘&베이비위크’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1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기스, 베베그로우, 앱솔루트 등 육아 필수템 단독 특가
티몬 ‘맘&베이비위크’ (사진=티몬)
티몬 ‘맘&베이비위크’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인기 출산·육아 필수품을 단독 할인하는 ‘맘&베이비위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은 19일까지 ‘맘&베이비위크’를 열고 다양한 육아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 8% 할인도 지원한다.

13일에는 하기스, 베베그로우 등 유한킴벌리의 인기 육아 브랜드 상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단 하루 하기스 상품 대상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티몬 적립금을 제공한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밴드 기저귀, 매직컴포트 밴드 3단계 20매 체험팩을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베베그로우 PPSU 젖병 등도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14일에는 매일유업 분유, 치즈 등이 특가다. 대표 제품으로 앱솔루트 명작 분유 2단계, 매일유업 상하치즈 유기농 아이치즈(60매) 등을 최대혜택가로 선보인다. 인기 아기화장품 몽디에스도 내일까지 1+1 이벤트를 연다. 17일(금)에는 육아맘들을 도와줄 모윰 젖병, 치발기, 쪽쪽이,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 등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티몬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시즌이 찾아오며 출산 및 육아용품 쇼핑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며, “티몬에서 매달 열리는 ‘맘&베이비위크’ 기획전에선 요즘 핫딜로 꼽히는 인기 육아템을 엄선해 가격 부담을 확 낮춰 선보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