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화이트데이 한정판 ‘마이구미 체리하트·아이셔 자두맛’ 출시
오리온, 화이트데이 한정판 ‘마이구미 체리하트·아이셔 자두맛’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0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판 ‘마이구미 체리하트∙아이셔 자두맛’ 이미지(사진=오리온)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판 ‘마이구미 체리하트∙아이셔 자두맛’ 이미지(사진=오리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리온은 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이구미 체리하트’, ‘아이셔 자두맛’ 등 시즌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마이구미 체리하트는 시즌 특성에 맞춰 하트 모양의 젤리로 구현하고, 상콤, 달콤 2가지 체리맛으로 출시했다. 패키지에도 ‘하트에디션’, ‘아이러브유’, ‘체리머치’ 등 다양한 문구를 넣어 가족, 친구, 직장동료들과 선물을 주고받는 재미를 더했다. 아이셔 자두맛은 화이트데이 분위기에 걸맞게 제품 외관부터 패키지까지 핑크색으로 표현했다. 아이셔 특유의 짜릿한 신맛과 새콤달콤한 자두가 만났다.

이 외에도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초코가 필요해’와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구성한 ‘든든하게 힘내바’ 등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라인업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가족, 친구, 직장동료 간에 부담 없는 선물로 캔디나 젤리 등을 주고받는 것에 착안하여 기존 제품에 재미요소를 더한 시즌 한정판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