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 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 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2.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은 2020년 선보인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카라멜’에 이은 두번째 단백질 특화 그래놀라 제품이다. 그래놀라에 단백질이 풍부한 렌틸콩을 비롯해 통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와 단백질볼을 넣고, 리얼초콜릿과 코코아분말을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오리온에 따르면 제품 50g과 저지방 우유 250ml를 함께 먹으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2.7%에 달하는 달걀 3개 분량 단백질 18g을 섭취할 수 있다. 당함량도 2022년 기준 일반슈퍼채널 매출 상위 3개 유사 제품 평균 대비 30% 낮췄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백질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넛츠카라멜에 이은 오!그래놀라 단백질 두번째 제품을 출시했다”며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하면서 단백질을 쉽게 보충할 수 있는 만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