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FC서울 2023 시즌권 단독 판매
티몬, FC서울 2023 시즌권 단독 판매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2.0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FC서울 2023 시즌권 단독 판매 (사진=티몬)
티몬, FC서울 2023 시즌권 단독 판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6일 오후 6시부터 오는 16일까지 프로축구단 ‘FC서울’의 2023 모바일 시즌권을 선착순 단독 판매한다.

이번 티몬에서 판매하는 FC서울 2023 모바일 시즌권은 3개 권종이다. 이번 모바일 시즌권을 구매하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모든 FC서울 홈경기를 즐길 수 있다. 1회 등록만 하면 시즌 내내 지정한 고유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전용 게이트를 통해 빠른 입장이 가능한 ‘우선 입장 서비스’가 지원된다. 또한 40주년 기념 소장용 실물 카드와 구단 행사 우선 참여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FC서울 일반지정석 E/N석 시즌권은 성인 22만 원, 청소년, 어린이도 각각 12만 원,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서측 지정석 시즌권은 32만 원, 프리미엄 서측 지정석 시즌권은 39만 원이다. 일반 지정석 구매자 전원에게 FC서울 공식 몰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서측 시즌권 구매 시 FC서울 유니폼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추첨 이벤트도 있다. 오늘 오후 6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 방송에서 FC서울 시즌권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선수 친필 사인볼(1명), 사인 유니폼(4명)을 추첨해 선물한다.

티몬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FC서울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FC서울의 공식 이커머스 파트너로 활약할 계획이다. 다음 주 13일(월)부터는 FC서울 전용 기획전을 열고 FC서울이 리뉴얼해 선보이는 유니폼 판매를 시작한다. 경기 티켓과 경기장 투어,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티몬이 FC서울과 마련한 특별한 관람 공간 ‘몬스터룸’ 티켓 판매 등을 준비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