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검은 토끼의 해 맞이 ‘쓱페스타’ 개최
신세계백화점, 검은 토끼의 해 맞이 ‘쓱페스타’ 개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2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쓱페스타 행사 이미지.(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쓱페스타 행사 이미지.(사진=신세계백화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이해 대규모 쇼핑 축제 ‘쓱페스타’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년선물과도 같은 쇼핑 혜택을 마련함과 동시에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새해 행사로 업계를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쓱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1월 2일부터 15일까지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앱 경품 이벤트부터 업계 최초로 소개하는 특별한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먼저 모바일 앱에서 새해를 축하하는 포춘쿠키 이벤트를 펼친다. 포춘쿠키 화면을 터치하면 새해 행운 메시지와 함께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된다. 행사 기간 도안 스탬프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의 다이아몬드, 순금 푸빌라 피규어, 조선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1월 2일부터 8일까지 신세계 바이어가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럭키 푸드’ 행사도 열린다.

백화점 업계 최초로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파프)’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파프(PAF)는 테크웨어 중심의 상품들을 주력으로 하는 국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다. 이달 26일부터 1월 12일까지 강남점 6층 브릿지 공간에서 열린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선물과도 같은 대형 쇼핑 축제를 준비했다”며 "이번 쓱페스타는 새해를 여는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행사로 굳히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