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X P&G데이, 27일 단 하루 생필품 초특가
티몬 X P&G데이, 27일 단 하루 생필품 초특가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X P&G데이, 27일 단 하루 생필품 초특가 딜을 선보인다. (사진=티몬)
티몬 X P&G데이, 27일 단 하루 생필품 초특가 딜을 선보인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27일 단 하루 ‘티몬 X P&G데이’를 열고, 초특가 딜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고물가 상황에서 ‘쟁여두기’ 1순`위인 생필품들을 P&G 브랜드로 엄선해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티몬 X P&G데이 특가 상품은 P&G의 생활용품 전 카테고리의 100여개 품목에 이른다. 인기 상품인 팸퍼스 기저귀를 비롯 질레트 면도용품과 오랄비 구강관리용품, 다우니 세탁세제, 헤드앤숄더 샴푸, 페브리즈 탈취제까지 27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상시할인가에 브랜드데이 추가할인, 선착순 카카오페이 10%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40%이상 저렴하다. 팸퍼스 베이비드라이팬티,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날, 다우니 블루 등이 대표 특가다. 오랄비 크로스액션 프로헬스 토탈케어 칫솔과 헤드앤숄더 샴푸도 역대급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열리는 티비온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특별한 혜택으로 P&G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0시에는 방송 중에만 발급 가능한 14%할인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 선착순 구매 이벤트로 총 15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증정 기회도 전한다. 오전 11시에는 다우니 세탁 세제와 질레트 면도용품이 한정 특가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의 고물가 상황으로 생필품 특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티몬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P&G와 세 번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의 협업 파트너를 패션, 가전, 생활용품을 비롯 식품을 포함한 전 카테고리로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