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터파크와 여행·문화생활 제휴 서비스 개발
LG유플러스, 인터파크와 여행·문화생활 제휴 서비스 개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0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인터파크와 여행·문화생활 제휴 서비스 MOU를 체결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인터파크와 여행·문화생활 제휴 서비스 MOU를 체결했다. (사진=LG유플러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유플러스는 인터파크와 여행·문화생활 제휴 서비스를 개발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를 위해 전날 인터파크와 ‘신규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과 신정호 인터파크 CMO(최고마케팅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와 인터파크는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활용해 여행·문화생활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 융합 서비스를 발굴해 고객 편의 증대 및 혜택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인터파크의 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로밍 혜택을 제공하고, 인터파크는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여행을 비롯한 각종 공연·스포츠 경기 등 예매에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제휴 서비스 개발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부사장은 “LG유플러스는 이종 산업에 종사하는 사업자들과 긴밀한 협력을 확대,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정호 인터파크 CMO는 “앞으로도 LG유플러스와 꾸준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