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어려워 하는 보험에 대해 쉽게 접근 가능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DB손해보험은 모바일을 통한 보험안내 콘텐츠 '알기쉬운 보험스토리’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DB손해보험 고객용 앱 첫 화면에서 ‘알기쉬운 보험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보험 팩트체크’, ‘추천! Best상품’, ‘보험꿀팁’, ‘내보험 바로알기’, ‘챗봇·채팅상담’등 세부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는 보험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보험 전문가와 연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보험 가입 니즈를 빠르게 해결하도록 했다.
특히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보험 전문가의 생생한 사례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DB손해보험 인기 보험상품 추천과 구체적인 보상 사례별 필요한 보험도 확인 가능하다.
DB손해보험은 지난 3월 MY뷰 서비스를 오픈해 모바일 첫 화면에서 고객별 맞춤형 통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알기쉬운 보험스토리’까지 오픈함으로써 모바일 첫 화면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용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개선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 발굴,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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