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만500명 경품 'QV 중개형ISA' 이벤트
NH투자증권, 2만500명 경품 'QV 중개형ISA'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3.29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매매수수료 우대 2년 혜택
최대 5개 이벤트 자동 참여 가능
(자료=NH투자증권)
(자료=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신규 가입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QV(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중개형ISA 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QV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날부터 올해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고객의 별도 참여 신청 없이 QV 중개형 ISA를 통해 개설, 입금, 금융상품 투자, 적립식 약정 등 다양한 활용을 하면 자동으로 최대 5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NH투자증권 QV 중개형 ISA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 전원은 온라인 국내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혜택을 2년(가입일 기준) 동안 받을 수 있다. 추첨을 거쳐 1만명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장도 제공된다.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QV 중개형 ISA를 이미 개설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입금 구간별(300만원부터 2000만원 이상)로 주유상품권(1·3·4만원 상당)이 추첨을 통해 주어진다. 공모펀드 및 공모파생결합증권을 300만원부터 3천만원 이상까지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 3, 4, 5만원권)도 추첨을 거쳐 제공된다. 

또, 공모펀드 및 ETF(상장지수펀드)에 20만원 이상 3년 적립식 약정을 하고 4회 이상 자동이체 불입하는 선착순 고객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3·4·5만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한편 NH투자증권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경품 증정 대상 인원이 총 2만500명으로 지난해 ISA이벤트 대비 대폭 증가했으며,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도록 해 고객들의 당첨 확률 또한 높였다.

유현숙 NH투자증권 대표는 "중개형 ISA는 비과세 및 저율과세 혜택 있기 때문에 일반 계좌만 보유한 고객은 우선 중개형 ISA의 절세 한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남은 금액은 일반 계좌로 투자하는 것이 효율적인 계좌 운영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