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 10주년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 온라인 ESG 상품 1호 가입
출범 10주년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 온라인 ESG 상품 1호 가입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3.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생명 출범10주년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
대중교통재해 사망시 1억원, 기타교통재해 사망 시 5천만원 보장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NH농협생명은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가 서대문 농협생명빌딩에서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에 1호로 가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은 ESG를 실천하기 위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이 상품의 주요 특징은 대중교통재해사망 시 1억원, 기타교통재해사망시 5천만원을 지급한다는 점이다. 

40세 기준 남성 13,160원, 여성 3,960원이며, 한번만 납부하면 1년간 보장받을 수 있는 연납방식이다. 만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NH농협생명에서는 농협금융 출범 10주년과 ESG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색다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에 가입하고, 첨부된 ESG 실천서약에 동의하면 나무 1그루를 기부할 수 있다. 

기부한 나무는 농협생명이 업무협약을 맺은 사회적기업과 함께 선정한 '생명의 숲' 부지에 식재될 예정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출범 10주년을 맞은 NH농협생명은 지속가능한 상생 경영인 ESG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이번 신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항상 고객과 농민, 사회를 생각하는 함께하는 100년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