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출범 10주년 기념 일손돕기 실시 및 계획
NH농협생명, 출범 10주년 기념 일손돕기 실시 및 계획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3.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H농협생명
사진 = NH농협생명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4일 출범 10주년을 맞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 · 구성농협 최진흥 조합장과 임직원 40여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딸기농장에서 딸기수확과 함께 농장 주변 환경 정리를 도왔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출범 10주년을 맞아 실시한 금일 농촌일손돕기는 농민들이 흘리는 땀의 가치를 느끼게 하는 귀한 시간이었다.”며, “지난 10년의 나눔활동을 바탕으로 함께하는 100년 농협이 될 수 있도록 항상 NH농협생명이 농촌을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NH농협생명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2022년 ▲환경분야 사회공헌활동 확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및 지역사회 환원 ▲농촌 및 농업인의 실익증진을 위한 지원 등 3가지 사항을 집중 추진할 계획이다.

우선 NH농협생명 임직원들의 참여로 국내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도시숲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이어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물품 및 먹거리 등 나눔을 실천함과 동시에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 국내 정착 지원 등을 지속할 계획이다. 또한 시기별 농 · 축산물 구입 및 기부를 통해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