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실천하는 ESG경영 영상 제작...김정남 부회장 출연 '눈길'
DB손보, 실천하는 ESG경영 영상 제작...김정남 부회장 출연 '눈길'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3.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리즈 영상 4편으로 구성, CEO도 직접 출연
애플워치,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
자료 = DB손해보험
자료 = D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 = 김은경 기자] DB손해보험은 ESG 경영 활동 성과를 담은 4편의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동영상은 임직원들의 퀴즈쇼로 시작하고, 직원들의 일상 Vlog를 통해 실무자들이 실천하는 ESG경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MZ세대를 위한 기획이 눈길을 끈다. 메타버스 상에서 DB손해보험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소개하고, 환경경영에 대한 이야기를 랩 배틀로 풀어내는 등 다양한 컨셉으로 기획됐다. 특히 전문 배우가 아닌 D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각 편마다 DB손해보험 김정남 부회장이 직접 출연해 DB손해보험의 ESG경영 추진방향, 주요성과와 향후 비전을 설명하는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DB손해보험의 ESG, 소비자중심경영 동영상은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유튜브와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에서는 애플워치,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