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퇴직연금 적립자산 30조 최초 달성 이벤트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적립자산 30조 최초 달성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고객 대상 커피 쿠폰 및 경품 이벤트 마련
(자료=KB국민은행)
(자료=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적립자산 30조원 최초 달성 기념! KB가 해냈다!'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작년 4조2000억원의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순증을 기록하며 '양과 질' 모든면에서 퇴직연금 시장을 이끌고 있다. 적극적인 고객 수익률 및 사후관리와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상품 제공, 혁신적인 비대면 시스템 개선 등 연금 전반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이 전체 퇴직연금사업자 중 '퇴직연금 적립자산 30조원 최초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퇴직연금(DC·확정기여형/IRP·개인형퇴직연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은행은 대상 고객들에게 실적배당형상품으로 기간 내 신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 리워드 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번 더 추첨 기회를 부여한다. ▲뉴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 ▲LG전자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코지마 포르테 발마사지기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체 퇴직연금사업자 최초로 퇴직연금 자산 적립금 30조원 돌파를 기념하여 대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연금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고려해 IRP 계좌뿐만 아니라 퇴직금을 고객이 직접 운용할 수 있는 DC형 퇴직연금 계좌에 대해서도 이벤트를 폭넓게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