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배우 조이현·신승호 출연 STEPS 홍보영상 첫선
한화證, 배우 조이현·신승호 출연 STEPS 홍보영상 첫선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15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좀비물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
(자료=한화투자증권)
(자료=한화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드라마 형식으로 구성한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의 새로운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의 주식 투자 앱인 스텝스는 주식매매 시 간결한 화면과 충분한 기능 중심으로 올해 전면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홍보영상은 '로맨스', '좀비' 장르로 제작해 MZ세대 등 영상을 보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도록 기획·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로맨스 편은 스텝스에서 투자수익률과 벤치마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마치 연인이 서로를 한 눈에 알아보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고, 좀비 편에서는 달러를 알아서 굴려주는 '달러RP 자동투자 서비스'를 밤새 움직이는 좀비들의 모습으로 위트를 살렸다. 

이번 홍보영상 모델로는 신예 조이현, 신승호를 발탁했다. 배우 조이현은 KBS 2TV 드라마 '학교 2021'에 출연 중이며,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할 예정이다. 배우 신승호는 웹드라마 '에이틴'과 넷플릭스 드라마 'D.P' 등에 출연했고, tvN 드라마 '환혼'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정준 디지털전략실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STEPS가 고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TEPS 홍보영상은 유튜브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TEP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