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시스템, 12일까지 금융IT 개발 전문인력 채용 접수
BNK시스템, 12일까지 금융IT 개발 전문인력 채용 접수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5.0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인드 방식 우수인재 00명 모집...내달 초 최종 합격자 발표
BNK금융그룹의 IT계열사인 BNK시스템이 그룹의 IT 혁신을 이끌어 갈 우수인재 서류 접수를 3~12일 진행한다. (자료=BNK금융그룹)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BNK금융그룹의 IT계열사인 BNK시스템(대표이사 김석규)이 그룹의 IT 혁신을 이끌어 갈 우수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BNK시스템은 이번 채용을 통해 IT 전문인력을 확보하고 그룹의 IT 플랫폼 및 인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모집부문은 금융IT개발 직무 00명으로 지원신청은 BNK시스템 홈페이지와 잡코리아, 사람인 등의 채용공고 내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와 인적성검사, 실기시험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업무 관련 전문자격증 및 각종 IT 자격증,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BNK시스템은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역량 중심으로 우수인재를 선별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초 발표할 예정이다.

김석규 BNK시스템 대표이사는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IT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BNK시스템은 BNK가 그룹 차원에 추진 중인 ESG경영활동의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청년 일자리 창출 등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