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토스 합작 ‘신용카드’ 내달부터 출시
하나카드·토스 합작 ‘신용카드’ 내달부터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3.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와 비바리퍼블리카가 합작해 선보이는 ‘토스 신용카드’가 내달 출시된다. (사진=토스)
하나카드와 비바리퍼블리카가 합작해 선보이는 ‘토스 신용카드’가 내달 출시된다. (사진=토스)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와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합작해 선보이는 ‘토스 신용카드’가 내달 출시된다.

하나카드와 토스는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를 4월 1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토스신용카드는 토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상업자표시 신용카드로 토스의 브랜드로 출시된다. 하나카드가 카드 제작과 발급을, 토스는 카드 회원 모집 및 마케팅 등을 담당한다.

토스 신용카드는 만 19세 이상의 토스 회원 누구나 토스 앱을 통해 비대면 신청과 하나카드의 심사를 거쳐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원이다.

사용 등록 후 3개월 간 혜택도 제공한다. 토스 신용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과 추가 조건을 충족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월 10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해당 금액은 토스머니로 다음달 정산해 지급한다. 3개월 이후로는 이용 실적에 따라 연말까지 결제 금액의 0.5~1.5%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토스신용카드 해외 결제 파트너사인 비자의 모든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최대 캐시백 한도 내에서 전월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토스머니로 제공한다. 해외 자동화기기(ATM)에서 현금 인출 시 건당 3달러 상당의 수수료도 면제된다. 이 밖에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유용한 비자의 영 프리미엄 서비스도 지원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회원은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카드를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는 "토스 브랜드의 첫 신용카드"라며 "앞으로도 토스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