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이유'...혁신&사회공헌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이유'...혁신&사회공헌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2.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명단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
19일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명단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사진=삼성전자서비스)
19일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명단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사진=삼성전자서비스)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올랐다.

19일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명단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로써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부문 평가가 시작된 이후 8년 연속 선두 자리를 지켰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KMAC가 경영성과와 사회기여도 등을 평가해 지난 2004년부터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업계 간부진 9천501명과 증권가 애널리스트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96개 산업군에서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끊임없는 혁신 활동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심원환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임직원들의 노력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8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되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을 거듭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