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더블 기프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
필립스전자, 더블 기프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은 물론 다이아몬드까지 받자!

[북데일리]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필립스 면도기의 센소터치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영화 예매권은 물론 다이아몬드 세트까지 받을 수 있는 ‘더블 기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더블 기프트 발렌타인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필립스 센소터치 면도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가박스 영화예매권(1인2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이중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는 추가로 국내 최대 쥬얼리 전문 브랜드인 골든 듀(Golden dew)의 다이아몬드 귀걸이 및 목걸이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인 센소터치 면도기는 사랑하는 남편 혹은 남자친구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추천 받고 있는 제품으로, 남자의 품격을 완성하는 3D라인과 부드럽고 매끄러운 2D라인으로 구성된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이다.

이벤트 참여는 행사 제품 구매 후 QR코드 스캔 및 웹사이트 주소(http://mall.philips.co.kr) 입력을 통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후, 제품 박스에 표기되어 있는 제품 번호를 응모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 간이며, 추가 경품에 대한 당첨자 발표는 3월 14일 이전에 필립스 온라인샵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홍보 부문 박선영 부장은 “최근 남성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들 중 손꼽히는 잇 아이템이 바로 최고급 전기 면도기이다.”며, “특히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남편 혹은 남자친구의 품격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최고의 로맨틱한 선물로 필립스 센소터치 면도기를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4일까지 필립스 남성 그루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hilipsgrooming.kr)에서 재미있는 영상과 퀴즈를 통해 남자들이 발렌타인데이에 진정 원하는 선물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