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엠베스트 제휴 예비 중학생 열공 선물 이벤트 진행
엘리트, 엠베스트 제휴 예비 중학생 열공 선물 이벤트 진행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2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 엠베스트 종합반 할인 쿠폰 제공

[북데일리] 엘리트(대표이사 홍종순)가 신학기를 앞두고 교복을 구매하는 예비 중학생들에게 온라인 교육 사이트 엠베스트의 종합반 구매 할인혜택이 담긴 쿠폰을 제공(5만장 한정 수량)하는 ‘열공 선물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엘리트와 중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엠베스트가 학습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중학교 입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국 엘리트 매장에서 교복 구매 시 제공되는 리플렛 안쪽에는 엠베스트 예비 중1 종합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이 들어 있다. 엠베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종합반 강좌 구매 시 특별한 수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베스트 종합반은 온라인 강좌 외에도 학습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진로탐색검사, 학습흥미검사, 논술능력진단평가 등 다양한 테스트와 매일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영단어와 영어듣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생들의 학습 내용은 담임선생님에 의해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목표를 설정해 이를 달성하면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어 자발적인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쿠폰의 등록 기간은 2013년 2월 28일까지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홈페이지(www.mbest.co.kr) 및 전국 엘리트 대리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첫 교복을 구매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엠베스트의 인기 종합반 강의를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타일 1등 엘리트와 공부력 1등 엠베스트가 만나 더 큰 혜택을 드리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