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명품 독서실 TSC 3개 지점 오픈
토즈, 명품 독서실 TSC 3개 지점 오픈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덕, 잠실, 수원매탄 등 3개 지점 추가로 10개 토즈스터디센터 보유

[북데일리] 토즈가 명품 독서실을 표방하는 토즈스터디센터(TSC) 3개 지점을 개관했다.

18일 모임공간 전문기업 토즈(대표 김윤환)에 따르면 서울 고덕, 잠실, 수원 매탄 등에 토즈스터디센터 3곳이 문을 열었다.

서울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고덕센터는 104석 규모이고, 송파구 잠실동에 있는 잠실센터는 115석 규모다. 100석 규모의 수원매탄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에 자리 잡았다.

3개 지점 오픈으로 토즈는 서울 및 경기지역에 토즈스터디센터 10개를 보유하게 됐다. 토즈는 지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등록회원 전원에게 등록비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2인 이상 가족이 동반 등록하면 10% 등록비를 할인해 준다. 모든 방문고객에게는 토즈스터디센터 일일 무료체험권을 증정한다.

토즈스터디센터는 중고교생이나 시험 및 승진 등을 준비하는 성인 대상의 프리미엄 독서실이다.

이용자 학습 성향에 맞는 다양한 공간과 무료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체공학을 고려하고 집중력을 높이는 최고급 의자와 맞춤설계 책상, 개인 사물함, 산소발생기 등이 지원된다.

오랜기간 변화가 없던 독서실을 혁신적으로 진화시킨 공간 모델로, 7개의 전문화된 학습공간을 통해 학업 환경을 관리하는 전문 매니저 제도를 도입했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올해 내로 대상 지역을 확장해 스터디센터 60개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것”이라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안정적인 학업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즈는 매주 목요일 토즈 스터디센터 창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설명회를 통하면 가맹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기 마케팅 비용 지원과 창업자금 무이자 대출의 기회도 얻는다.

김 대표는 "11년에 이르는 공간운영 경험과 3년간의 독서실 운영 노하우를 프리미엄 독서실인 토즈 스터디센터 프렌차이즈 사업에 반영했다"며, "올해 전체 독서실 시장의 10%(540개)를 점유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 접수는 토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사업설명회 신청하기를 통해 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