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 시무식 실시…업계 최고로 도약하겠다
시매쓰, 시무식 실시…업계 최고로 도약하겠다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업계 1위 도약 원년의 해로 선포, 2013 사업비전 제시

[북데일리] 시매쓰가 올해를 사고력수학 교육업계 1위 도약 원년의 해로 공표했다.

사고력수학교육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는 18일 대전 동구 선샤인호텔에서 시매쓰 본사 임직원 및 전국 160여개 가맹학원 원장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는 시매쓰는 지난 2000년 설립된 이래 7개 직영점과 160여개의 전국 가맹점, 학원 및 출판교재, 온라인 교육시스템 다모(DAMO) 등을 기반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했다.

시매쓰는 이날 시무식에서 올해를 업계 1위 도약 원년의 해로 선포하고, 성장, 지속, 품격이라는 2013년 슬로건을 외치며 도약을 다짐했다.

이충기 대표는 시무식사를 통해 전년도 시매쓰의 10대 미션과 가맹사업 결산을 하며 경기 불황에 가계 교육비마저 급감한 상황에서도 성실과 열정으로 기업성장에 일조해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계사년 주요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사고력수학교육 1등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하고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이 대표는 “우리가 행하는 높은 수준의 교육 품질과 정통성, 교육사업의 도덕성과 진정성으로 반드시 성공을 가져올 것이라 확신한다”며, “탄탄한 성장과 더불어 고객에게 항상 인정받고 사랑 받기 위해서는 쉬지 않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총 25명의 우수교사와 10개 우수학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