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그룹, 토익·텝스·아이엘츠 응시료 쏜다!
해커스 교육그룹, 토익·텝스·아이엘츠 응시료 쏜다!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해커스 교육그룹이 겨울방학을 맞아 각종 영어시험 응시료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고물가로 인해시험비 마저 부담되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간단한 참여 방법으로 시험 응시료를 지원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은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TOEIC) 시험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크게 늘면서 ‘해커스토익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료로 제공되는 해커스 토익 강의를 수강하고 출석체크를 하면 토익시험 응시료 4만2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토익시험 응시료가제공될 예정이다.
무료강의는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총 24강)’, ‘해커스 토익 리딩(총 26강)’이며, 오는 1월 23일까지 강의를 택일 또는 모두 선택해 2월 6일까지 강의를 듣고 출석 체크를 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와 함께 해커스텝스는(www.HackersTEPS.com) ‘해커스텝스(TEPS)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수강할 강의를 선택해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고, 29일까지 수강 및 출석체크를 하면 된다.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딩(총 20강), ‘해커스 텝스 리딩 강의(총 24강)로 구성됐으며, 총 15명에게 텝스시험 응시료3만6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그인 없이 해커스텝스 사이트를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www.Hacademia.com) 역시 다가오는 아이엘츠(IELTS) 시험 일정에 맞춰 20만원대로 고가의 아이엘츠 응시료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고우해커스 또는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아이엘츠 시험에 접수하면 시험 응시료를 1만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 팀장은 “고물가로 인해 고가의 영어시험 응시료가 부담스러운 학생들을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영어시험 응시료 지원 이벤트와 함께 해커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활용하면 올 겨울방학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