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 수험서 출간 기념 이벤트 진행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 수험서 출간 기념 이벤트 진행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교재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서점 이벤트

[북데일리] 해커스 패스닷컴이 2013년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수험서 첫 출간을 기념, 구매자 전원에게 공무원 인터넷강의 및 공무원학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급 공무원 시험의 기본서인 ‘공무원 영어’, ‘공무원 행정학개론’, ‘공무원 행정법총론’ 등 총 3권의 교재 출간에 맞춰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관련 교재를 단 1권이라도 구매할 경우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 인터넷강의 30% 할인쿠폰 및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 1만원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교보문고, YES24, 반디앤루니스, 용봉서적 등 온라인서점과 전국 주요 오프라인 서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할인쿠폰은 교재를 구입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사이트(www.P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 출간되는 공무원 영어,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등은 오는 7월로 예정된 9급 공무원 시험을 기본 개념부터 실전유형까지 완벽 대비 할 수 있는 기본서로, 30일 학습 플랜, 60일 플랜을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실전 대비를 위한 출제 예상 문제를 수록했다.

해커스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 팀장은 "교재 구입 시, 공무원 동영상 강의 및 학원 수강 할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은 영어테스트 전문 해커스어학원의 영어강사진이 직접 영어 과목을 강의하며, 국어, 한국사, 사회, 행정법, 행정학, 수학, 과학 등 9급 공무원시험 과목별 1타 교수진이 직강한다.

1타 교수진의 수업, 철저한 담임관리제, 해커스 고유의 체계적인 스터디 운영, 반별게시판 등을 통한 4중 관리 프로그램으로 수강생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