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우등생논술’ 제8기 명예기자 모집
천재교육, ‘우등생논술’ 제8기 명예기자 모집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1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메일, 홈페이지, 우편접수 등을 통해 신청 가능

[북데일리]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초등 대상 논술잡지인 ‘우등생논술’에서 제8기 명예기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등생논술 명예기자는 초등학교 3~6학년 대상으로 하며 상상력이 뛰어나고 호기심이 많거나 글쓰기를 좋아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본인 사진과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3월 25일까지 이메일(kanran@chunjae.co.kr), 홈페이지(http://www.edumon.co.kr/unon), 우편접수(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 스타밸리 510호 우등생논술 명예기자 담당자 앞) 등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우등생논술 명예기자는 우등생논술 잡지의 각종 취재 활동에 참여하고 기사를 작성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한 활동을 펼친 학생에게는 활동 종료 후 우수 기자 포상을 제공하며, 기자단 활동을 수료한 학생 모두에게 활동증명서가 발급된다.

제8기 우등생논술 명예기자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 에듀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2)3282-8724

천재교육의 ‘우등생논술’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논술잡지로, 학생들이 좋아하는 쉬운 소재를 논술에 활용하는 등 다양한 형식으로 흥미를 이끌어내 쉽고 재미있게 논술에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본책과 책속 워크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것은 물론 단계별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습관까지 길러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