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타임학원, 대입설명회 및 재수성공 입학설명회 개최
강남타임학원, 대입설명회 및 재수성공 입학설명회 개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클리닉수업 강화, 수시특별반 구성, EBS 교재 강의

[북데일리] 타임교육(대표 이동진)에서 운영하는 재수학원인 강남타임학원은 오는 15일, 재수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예비 재수생을 모집한다.

2014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재수생을 대상으로 운영될 재수정규반은 지난 2013학년도 수능 및 평가원 성적표 또는 내신종합성적표를 토대로 프리미엄전형(서연고반,의치한반), 무시험전형(수시특별반,명문대반),유시험전형으로 구분된다.

전년도 수능 및 내신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도 지급하며 프리미엄 전형자 중에서 성적 상위자는 강남타임학원의 최상위반인 서연고반(의치한반)에 배정되어, 수준에 맞는 학습을 통해 효과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무시험 전형성적에 해당하지 않는 학생 또는 2013 수능 미응시생, 군제대자와 검정고시 출신 학생은 유시험 전형을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재수종합학원 강남타임학원은 신수능 출제 경향에 맞는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과 최강의 강사진이 EBS 수능 연계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신수능에 대비하여 학생개인별 취약영역을 개인과외처럼 치유하기위해 약점 치유 클리닉수업을 하루 3시간씩 운영을 하며 매일 밤 10시까지 시간대별로 자습을 지도하고, 주말에도 자율학습을 실시해 꾸준한 몰입학습을 돕는다. 또한 학생별로 멘토 선생님을 지정하여 정기적인 상담으로 학생이 꾸준히 흐름을 잃지 않고 재수성공을 달성하도록 지도할 뿐만 아니라 매주 사자소학 및 정기적인 힐링 특강을 통해 마음관리 및 정서함양으로 학업에 자신감을 갖게하는등 최적학습 환경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강남타임학원은 기존 재수학원과 달리 35명 내외의 최정예 소수인원으로 반배정을 하고, 타임교육과 타임입시연구소가 다년간 쌓아온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시컨설팅’을 제공할 뿐 아니라 수능 성적과 합불자료 등으로 구성된 실제 데이터를 토대로 개인별 최적화된 입시전략을 찾아준다는 점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재수전문학원이다.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커리큘럼은 강남타임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접수는 학원 방문 및 홈페이지(academy.t-ime.com)를 통해 가능하다. 접수문의는 02-581-8110.

더불어 오는 31일에는 강남타임학원에서 오후 4시부터 '2014 대입설명회 및 재수성공 정규반 입학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순원 강남타임학원장을 비롯해 이해웅 미래탐구 원장, 최성수 타임입시연구소 소장이 2014 입시제도 준비법과 강남타임학원 정규반의 구성과 커리큘럼을 설명하며 대입 재수성공 전략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강남타임학원으로 사전 전화 예약을 하면 된다.

이순원 강남타임학원 원장은 "재수생은 효율적인 학습관리와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공부 환경 조성이 필요하다"면서, "강남타임학원 최강 강사진의 신수능의 핵심을 꿰뚫는 명쾌한 강의와 목표대학에 대한 입시연구소의 완벽한 컨설팅, 멘토제, 획기적인 1일 3시간의 약점치유 클리닉은 꿈을 실현시키는 성공적인 재도전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