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미술대학 입시 실기 이러닝 서비스 런칭
이투스, 미술대학 입시 실기 이러닝 서비스 런칭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드로잉•디자인, 대학별 출제경향, 주요대학 실기 대비 등

[북데일리]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는 30년 전통의 디자인계 입시전문학원인 엘리트 고도미술학원과 업계 최초로 미대 입시를 위한 실기 이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투스는 30년 전통의 엘리트 고도미술학원의 대표 강사들과 함께 ▲기초드로잉 ▲기초디자인 ▲대학별 출제경향 분석 ▲주요 대학 실기고사 대비 강좌 등 미대 입시를 위한 모든 실기 강좌를 이러닝 서비스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비교적 저렴한 수강료로 미대 입시에 필요한 기초 실력을 확실히 다질 수 있고, 미대 입시 전문 강사진의 입시 노하우와 대학별 출제경향 등 다양한 입시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투스교육 고등부이러닝사업본부 정성호 전무는 “30년 이상 축적된 엘리트 고도미술학원만의 입시 노하우와 정보를 업계 최초로 인터넷 강의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미대 입시를 꿈꾸는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견인하기 위해 이투스와 엘리트 고도미술학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투스는 이번 미대 입시 실기 이러닝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대 입시를 희망하는 학생의 그림과 목표대학 및 학과 등을 이투스 홈페이지에 올리면 전문가가 그림을 평가하고 성공적인 입시를 위한 학습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엘리트 고도 전강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www.etoos.com) 또는 고객센터(1599-6405)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엘리트 고도미술학원은 1982년 개원 이후 1만 2천 여명의 미대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미술전문학원으로 미술대학강사 및 석사과정 이상의 전문 강사진의 실기 강좌뿐만 아니라 정확하고 풍부한 입시 정보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