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출시…인터렉티브 무비공개!
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출시…인터렉티브 무비공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특장점 소개

[북데일리] 천재교육이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인터렉티브 무비를 공개했다.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출시를 기념하여 자체 제작한 인터렉티브 무비 ‘당신은 스파이’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은 2013년 새 교육과정의 수학 선진화 방안의 핵심인 스토리텔링을 녹여낸 수학 교재다.

이번에 천재교육에서 제작한 ‘당신은 스파이’는 천재교육에 잠입하여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시크릿 노트를 완성하는 내용의 인터렉티브 무비로, 영상을 보며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선택하는 내용에 따라 상황이 새롭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에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의 내용과 특장점이 자연스럽게 녹아있다.

완성한 시크릿 노트를 SNS에 스크랩 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롬 원액기(2명), 돌체구스토 커피머신(3명), 신세계 모바일 5만원 상품권(10명), 해피머니 온라인 1만원 상품권(20명), 빙그레 바나나맛우유(40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시크릿 노트를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한 회원에게도 르크루제 웨딩 모던세트(1명), 천재교육3만원 적립금(100명),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세트(300명),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300명), 페레로로쉐 초콜렛(300명)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재교육 홈페이지(http://www.chunjae.co.kr)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0일 발표 예정이다. 문의전화 1577-0902

한편,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은 스팀교육과 연계하여 과학, 역사 및 실생활 속 다양한 이야기를 여러 가지 형식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학의 개념,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스토리를 이용한 책으로써, 교과부의 수학 선진화 방안의 취지인 쉽고 재미있는 수학, 통합교과형(STEAM)수학, 실생활 속의 수학에 충실하게 맞춰 개발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