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정철, 2013 올해는 영어공부 성공해보자!
JC정철, 2013 올해는 영어공부 성공해보자!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새결심의 성과를 위한 온∙오프라인 서비스 다양

[북데일리] JC정철(대표 정학영)은 학습자들이 2013년 새해에 세운 영어목표를 작심삼일에서 끝내지 않고 지속적으로 완성해갈 수 있도록 ‘2013 영어소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연초에 비해 흐지부지해질 수 있는 학습에 대한 열기를 온∙오프라인 전방에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취시켜주면서, 중간 낙오자 없이 목표치까지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다.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는 신년 특별 이벤트로 ‘4가지 in 복주머니’를 준비했다. 새해에 영어를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학습자들이 강좌를 미리 등록하여, 개인별 학습 스타일과 주어진 시간 등에 따라 연초에 세운 영어목표를 6개월, 12개월 등 구체적인 기간과 계획에 맞춰 수강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특별히 12강좌를 등록할 시에는 아이패드 미니 증정, 수강료 15% 할인, 15만원 상당의 교재쿠폰 6매, 5% 마일리지 적립에 따른 4가지 혜택을 한번에 누릴 수 있다.

또한 2013년에 계획한 각종 영어인증시험, 취업, 면접 등에 필요한 모든 영어의 기본기를 완성시켜줄 원장 직강 ‘강력한 기본기 솔루션’ 특강을 오는 29일 무료로 공개 진행한다. 사전 예약한 사람에 한해1:1 컨설팅도 실시하여 현재 자신의 레벨을 진단하고 목표에 따른 학습 로드맵을 세워볼 수 있다. 참여하는 신규 학습자 전원에게는 토익 단어장 3세트와 1만원 수강할인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원어민 발음법, 한국인들이 자주하는 영어 실수에 대한 ‘릴레이 무료특강’이 23일 수요일 오후 12시30분과 저녁 7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정철어학원 마케팅팀 이학천 팀장은 “준비된 무료 특강들은 새해에 영어 정복을 결심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에게 좋은 학습 동기가 된다”며, “또한 기존 수강생 분들은 정규 수업시간 외에 추가로 들으면서 자칫 저하될 수 있는 학습의욕을 주기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영어 기본기 전문 사이버 어학원 정철닷컴은 ‘2013 새해 새다짐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새해엔 모든 영어의 첫 단추인 기본기부터 확실하게 완성할 수 있는 3가지의 학습 방법과 아이패드 미니 또는 갤럭시 노트 10.1을 선택별로 제공한다.

3가지 학습 방법인 온라인 음성인식 강좌, 모바일 강좌, 전화영어 강좌에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노트 10.1의 선물을 더해, 필요한 스마트기기 상품을 먼저 선택하고 자신에게 맞는 강좌를 고를 수 있도록 특별 구성했다.

갤럭시 노트 10.1이 포함된 상품은 약 99만원에 5개월 복습이 가능한 마일리지, 교재 풀세트, 무이자 10개월 서비스를, 아이패드 미니 16G 상품은 69만원에 3개월 복습이 가능한 마일리지, 교재 풀세트, 무이자 8개월 서비스를 기본 지원한다. 여기에 온라인 강좌와 모바일 강좌가 결합된 정철닷컴 대표 강좌인 필수엔진, 영어 기본기 완성 코스 리바이벌 잉글리쉬, 전화영어 강좌 등을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교재만 풀세트로 구성된 42만원 상당의 코스도 마련되어있다.

모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jungchu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555-0515 또는 1599-0515.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